체이닝기법_js

2022. 1. 30. 12:26ksmart_html_css_js/JavaScript

728x90

- 체이닝기법 : .을 찍어 그 당시의 객체의 속성이나 메서드를 활용하는 방법

var obj01 = {
	fn : function(){
		return ['홍길동','이순신'];
	}
};
console.log(obj01.fn());
console.log(obj01.fn()[1]);
console.log(obj01.fn().length);

var obj01 = {
		fn : function(){
			return ['홍길동','이순신'];
		},
		obj : {
			fn2:function(){
				return{
					name:'홍길동'
				}
			}
		}
	};
	console.log(obj01.fn());
	console.log(obj01.fn()[1]);
	console.log(obj01.fn().length);
	
	console.log(obj01.obj);
	console.log(obj01.obj.fn2());
	console.log(obj01.obj.fn2().name);

728x90

'ksmart_html_css_js > Jav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객체 생성자 함수 프로토타입_js  (0) 2022.01.30
객체생성자함수_js  (0) 2022.01.30
객체_js  (0) 2022.01.30
제어문-반복문(while)_js  (0) 2022.01.30
배열 객체의 메서드 및 속성_js  (0) 2021.12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