체이닝기법_js
2022. 1. 30. 12:26ㆍksmart_html_css_js/JavaScript
728x90
- 체이닝기법 : .을 찍어 그 당시의 객체의 속성이나 메서드를 활용하는 방법
var obj01 = {
fn : function(){
return ['홍길동','이순신'];
}
};
console.log(obj01.fn());
console.log(obj01.fn()[1]);
console.log(obj01.fn().length);
var obj01 = {
fn : function(){
return ['홍길동','이순신'];
},
obj : {
fn2:function(){
return{
name:'홍길동'
}
}
}
};
console.log(obj01.fn());
console.log(obj01.fn()[1]);
console.log(obj01.fn().length);
console.log(obj01.obj);
console.log(obj01.obj.fn2());
console.log(obj01.obj.fn2().name);
728x90
'ksmart_html_css_js > Jav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객체 생성자 함수 프로토타입_js (0) | 2022.01.30 |
---|---|
객체생성자함수_js (0) | 2022.01.30 |
객체_js (0) | 2022.01.30 |
제어문-반복문(while)_js (0) | 2022.01.30 |
배열 객체의 메서드 및 속성_js (0) | 2021.12.24 |